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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팁, 요령, 전략 및 비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팁, 요령, 전략 및 비밀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대부분의 기업이 번창하게 만드는 것이다.


영업 기회를 창출하지 못하면 비즈니스가 크게 발전하지 못할 것이다.


이 작품은 당신의 리드 생성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그것을 숙달하는 것은 가능한 한 빨리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거래와 할인 아이디어에 끌리기 때문에 인센티브는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미 구매하려는 물건을 구매하려는 동기가 매우 매력적이다.


더 많은 것을 제안하라.


그리고 이것은 많은 단서들을 제공할 것이다.




고객 후기 및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 발굴 소비자들은 지원 자료가 있을 때 정보를 주거나 실제로 구매하려는 경향이 더 높다.


적절한 연구를 통해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입증하고 만족하는 고객의 추천서를 반드시 제시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함으로써 품질 리드를 창출하는 것이 개선될 것이다.


지나치게 과장되거나 가짜처럼 보이는 광고는 소비자들이 클릭하도록 하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당신의 주장을 사실에 근거하여 소비자가 가치를 인식하도록 하라.


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투명하고 정직하십시오.




리드의 가치를 충분히 이해하십시오.


모든 단서가 당신의 캠페인에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목표 시장을 미리 선별하여 헛되고 수익성이 없는 시도를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최고의 리드를 얻는 것이 분명히 성공의 열쇠다.




잠재 고객에게 전화하여 귀사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판매고를 보고 감명받을 수 있는 사람들의 수에 놀랄지도 모른다.


네가 뭘 팔든 누군가 찾고 있어



너의 사업과 관련된 행사가 있니?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는 다가오는 결혼식과 신부 쇼에 관심이 있을 것이다.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은 집을 구해야 하니까, 식탁을 차리고 네가 무슨 일을 하는지 사람들에게 알려줘! 지역 기밀을 확인하여 곧 마을에 무엇이 올지 알아보세요.




사용할 최상의 키워드를 고려할 때 긴꼬리 버전을 고려하십시오.


무리하지 말고, 긴 맞춤 키워드는 특정 관객을 공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들을 시험해 보고, 필요한 모든 변화를 시도하면, 여러분은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곧 알게 될 것이다.




해당 지역에서 리드 그룹을 확인하십시오.


서로 다른 시장과 분야의 사업주 그룹이 존재하며, 회원들이 그들끼리 그들의 리드를 공유한다.


여러분은 검안사가 여러분이 요가 선생님일 때 잠재 소비자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모임들은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다.


항상 단서를 얻을 기회가 있고, 은혜를 갚는 것이 중요하다.




잠재 고객 발굴에 초점을 맞춘 온라인 리소스 그룹을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하이퍼로컬이라면, 당신은 이러한 그룹들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멀리 떨어져 있는 누군가가 해충 문제를 가지고 한 명의 고객을 도울 수는 없지만, 그들에게 당신의 연락처를 제공할 수도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가능하다.




시장을 공략하십시오.


일반적인 단서를 얻는 것은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그것 또한 효과가 없다.


그렇긴 하지만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목표 리드를 도입해야 한다.




작업 일정표에 리드 생성을 기록하십시오.


잠재된 잠재 고객들은 끊임없이 당신의 세대 노력에 직면한다면 뒤로 미루어질 수 있다.


정해진 일정을 사용하면 당신의 접근방식에 전문가처럼 보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미 그것을 받은 고객에게 같은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피한다.




예산에 상관없이 세부적인 계획을 세우면 필요한 곳에 도달할 수 있다.


캠페인을 시작한 후, 어떤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어떤 것이 잘 되어 있지 않을지 계속 주시하십시오.


가장 비용 효율적인 전략을 활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특히 자금이 제한된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함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해야 한다.


오늘날 리드를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은 모든 새로운 미디어 유형을 활용하는 것이다.


리드 생성 전략을 수시로 변경하여 무엇이 작동 중이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이해하십시오.




새로운 단서가 없으면 당신의 사업은 무명으로 사라질 것이다.


이 글의 팁을 사용하여 리드를 극대화하십시오.


일단 리드 생성을 강하게 잡고 나면, 접근 방식을 계속 발전시켜 여러분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만드세요.


좋은 곳을 찾으면 고객층이 마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