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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비타민 비법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비타민 비법



너는 어렸을 때 건강했니? 그때 당신이 먹었던 음식과 음료를 기억할 수 있는가? 오늘 다이어트 잘했어? 대부분의 어른들은 건강해지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지 못한다.


비타민 보충제를 어떻게 활용해야 기분이 나아질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비타민과 미네랄은 어떻게 서로 작용하는가? 예를 들어, 칼슘이 존재할 때 철분 또한 흡수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칼슘 보충제와 동시에 철분 보충제를 복용하거나 유제품을 섭취한 지 30분 이내에 복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지방이 성분으로 표시된 보충제를 먹을 때는 음식과 함께 복용한다.


비타민 E, K, A는 음식의 도움 없이 몸에 흡수되지 않는 비타민이다.


그것들은 지방과 함께 섭취할 때 가장 잘 흡수된다.




강화 우유를 마시는 것은 비타민 D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지만, 매일 일광욕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둘 중 어느 것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보충제를 먹으러 가라.


이렇게 하면 뼈가 부러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높은 의료비를 피하기 위해 생활방식의 변화를 찾고 있다면, 당신의 식단에 더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라.


그것들은 당신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주고 진료실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이다.




당신은 리보플라빈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B2를 바나나, 유제품, 아스파라거스, 팝콘에서 찾을 수 있다.


비타민 B2 결핍은 입술 갈라짐, 비늘 피부, 적혈구 감소 등 다양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빈혈, 백내장, 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보충제는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를 적절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식료품점에 있는 많은 물건들은 가공이 지나쳐 원재료에 포함된 많은 영양분을 제거한다.


종합비타민제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니까, 자연적인 선택지를 찾아서 한번 시도해봐.




과일과 야채는 몸에 좋다.


그러나 신선한 농산물은 통조림보다 훨씬 더 좋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식단에 종합 비타민을 첨가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편리한 음식을 먹는 것은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거부한다.


좋은 멀티비타민을 섭취하여 몸을 건강하게 유지한다.




망간 섭취량을 늘리십시오.


그것은 뼈를 튼튼하게 하고 상처 치유를 촉진시킨다.


그것은 또한 매일 콜레스테롤 수치를 향상시킬 것이다.


이것은 통곡물, 아몬드, 그리고 검고 녹차에서 발견될 수 있다.


망간 보충제는 비타민 매장이나 온라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복용할 모든 보충제를 주의하십시오.


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에 좋을 수 있지만, 과다 복용이 가능하다.


이것은 보충제를 너무 많이 복용할 때 자주 발생하며, 그 위험은 현실이다.


비타민에 따라, 이러한 과다 복용이 여러분의 삶을 위협할 수도 있다.




처방전과 보조제가 항상 잘 섞이는 것은 아니다.


어떤 상호작용은 생명을 위협할 수도 있다.


항상 의사에게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모든 약물과 보충제를 계속 알려야 한다.


약사가 OTC 약으로 인한 부작용에 대해 말해주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나이가 들면서 모든 사람이 B12를 잘 흡수하는 것은 아니다.


많이 먹어도 흡수되지 않을 수도 있다.


주사를 맞아야 하는지 아닌지 알 수 있도록 의사에게 B12 수치를 검사하게 하는 것이 좋다.




마그네슘,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상태에서 다이어트를 하면 우울증이 더 심해진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우리는 또한 비타민 C만큼 건강에 많은 이점이 있는 오메가-3도 있다.


그것은 뇌와 몸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마그네슘으로 몸을 진정시켜라.




이제 스스로 외출했으니 자신의 건강을 지킬 필요가 있다.


이 글은 도움이 되었지만, 계속 더 많이 배워라.


이것은 당신이 신선하고, 정신을 차리고, 강하고, 기능적인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