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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연 중독? 습관을 버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팁들!


흡연 중독? 습관을 버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팁들!



흡연은 그것을 하는 사람과 우연히 그 주변에 있는 사람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치명적인 습관이다.


흡연은 다른 건강 관련 문제들과 함께 폐암, 심장마비, 폐기종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간접흡연의 형태로 담배 연기를 흡입하도록 강요된 사람은 누구나 또한 큰 위험에 처할 수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이 글에서 당신은 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한 많은 요령을 발견할 것이다.




금연에 관한 한, 지금보다 더 어렵게 만들지 마라.


냉정하게 굴려고 하지 마라.


이 방법을 시도하는 사람들 중 5%만이 성공한다.


니코틴은 매우 중독성이 있다.


약, 치료, 또는 니코틴 패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런 것들이 당신의 초기 금단 증상의 심각성을 줄여,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금연 결정을 내렸으면 지원 단체에 도움을 청해 보십시오.


또래들과 대화하는 것은 여러분이 갈망과 싸우는 새로운 기술을 찾고, 정서적인 지지를 받고, 금연 친구들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지원 그룹은 그들의 경험의 혜택을 줄 수 있는데, 무엇이 잘 작동하는지 알려주면 쉽게 그만둘 수 있다.


지원 자원은 신문과 지역 병원에 문의하십시오.




담배를 끊고 싶다면 최면술을 한 번 시도해 보아라.


많은 흡연자들이 자격증을 가진 최면술사의 도움으로 좋은 성공률을 보였다.


최면술에 걸려 있을 때 최면술사는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으로 당신의 마음을 채울 것이다.


이것은 담배의 매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금연을 다른 중독을 발로 차는 것처럼 다루어라: 일련의 금주처럼.


그만두는 것은 하나의 과정이다.


미래를 생각하지 않고 현재를 생각해라.


마음과 몸을 현재에 간직하고, 니코틴 습관을 지금과 지금에 없애려고 애쓰면서 하루하루 그것을 가져가면 된다.


이것은 미래의 결과를 바꿀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을 계획이 있다면 가족과 친구들에게 알려라.


여러분이 하고자 하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는 것만으로도, 그들은 여러분을 위한 지원팀이 될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이 동기 부여를 받고 유혹과 싸우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지지와 책임은 영원히 금연하려는 당신의 노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늦은 시간에 잠자리에 드는 사람들은 종종 담배에 대한 갈망이 더 많다.


늦은 밤도 아무도 보지 않을 때 몰래 담배를 피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취하면 정신 집중을 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을 고약한 욕망에 대해 더 잘 통제하게 할 것이다.




담배를 끊을 생각이 있을 때, 의사를 만나기로 약속을 잡아라.


그는 당신이 혼자서는 얻을 수 없는 기술과 도구를 접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처방약을 복용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다고 꼭 말하도록 해.


그들은 네가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수 있다.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이 그만두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성공할 확률이 높아진다.




만약 여러분이 흡연을 중단하기를 원한다면, 담배가 필요하게 만드는 어떠한 상황도 피하도록 노력하라.


예를 들어, 특히 당신의 일상이 전용 흡연 시간을 포함할 경우, 당신의 일과를 바꾸는 것이 필요할 수 있다.


차 안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바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갈망을 멈출 수 있다.




흡연은 건강에 좋지 않고 매우 위험할 수 있다.


폐암, 심장마비, 폐기종과 같은 다양한 건강 위험이 있다.


흡연은 간접흡연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그만큼 위험할 수 있다.


위 기사의 팁을 활용하면 금연에 성공할 수 있다.